본문 바로가기
여행과 맛집

홍콩 가족여행, 오션파크

by 유리불도저 2022. 12. 10.
반응형

 

2022.12.10 - [여행과 캠핑] - 홍콩 가족여행, 사전 준비

2022.12.11 - [여행과 캠핑] - 홍콩 가족여행, 빅토리아피크

 

◎ 일정 (2017.5.2.화)

1. 호텔에서 조식 : 하버 그랜드 호텔 홍콩

침사추이에도 하버 그랜드 호텔 구룡(런닝맨 촬영지)이 있는데, 역시 홍콩섬에서 빅토리아 하버를 내려다보는 뷰가 더 좋아요.

일반룸 조식은 약식 부페인데, 클럽룸은 부페와 함께 추가 메뉴 주문이 가능합니다.

콘지(죽)와 프렌치 토스트가 유명하다는데, 역시 명불허전이네요 ^^

콘지는 조금 짜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.

 

2. 이동 : 트램 ~ MTR

호텔 위치가 홍콩섬에 동쪽이라 센트럴역(홍콩역) 방향으로 이동할때 지하철이나 2층 버스를 이용했는데 트램도 나름 재미있는 경험입니다. (저렴한 대신 엄청 느려요;;;)

 

3. 오션파크

무려 한국어 홈페이지가 있습니다!! (바로가기)

수족관, 동물원, 케이블카, 어트랙션 등 볼거리, 즐길거리가 풍부해서 미리 쇼 타임(돌고래 등) 확인하시고 동선을 짜서 가셔야 합니다.

★ 추천 동선 : 입장 게이트(왼쪽 아래, 지하철역과 연결) → 수족관(정면) → 팬더(홍콩자키클럽) → 오션익스프레스(상행) → 남/북극 → 정글 → 스릴마운틴 → 돌고래쇼 → 마린월드 → 케이블카(하행) → 키즈존

★ 입장 게이트 쪽 '워터 프론트' 지역과 산 '정상'은 오션익스프레스라는 일종의 '트램'이나 바다와 절벽을 가로지르는 '케이블카'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

P.S. 보통 한국에서 입장권+식사 쿠폰을 미리 구매해서 가는데, '음식' 퀄리티는 별로네요;;

 

4. 야시장(몽콕 레이디스 마켓) & 허유산

단체 여행객(관광버스)이 꼭 들리는 코스라서, 한국인이 엄청나게 많습니다. 

상인이 처음 부르는 가격이 워낙 말도 안되게 비싼 편이라고 하니 흥정해 보시고 웬만하면 안사는게 좋아요;;; (첫 가격 30%에 사는게 흔하다니 ㅠ.ㅠ)

 

5. 침사추이 시계탑과 홍콩섬 야경

단체 여행객이 옆에서 촬영하길래 노련한 가이드께 염치불구하고 부탁해서 얻은 가족 사진입니다.

아경을 바탕으로 인물과 배경을 동시에 얻으려면 얼굴을 향한 핀 조명이 있어야 하는데, 캠핑용인지 대형 LED 랜턴을 갖고 다니시더라구요 ㄷㄷㄷ

 

반응형

댓글